DUKITEC


1992년 SUPPORT UNIT를 국내 최초로 생산하면서 시작한 당사는 일본의 TOYO사, 스위스의 ROLLIVIS 사, 대만의 TBI사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에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해 왔습니다.
직선운동 시스템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여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며, 전문화된 인력으로 제품 개념 설계에서 부터 납품, A/S까지 통합 지원이 가능합니다.

History

2018년 올해 창업 27주년을 맞이한 당사는 2000년 법인 전환후 2012년 신사옥 이전으로 또다시 앞으로의 20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ITEM

당사는 다양한 라인업의 (Ball Screw, LM Guide, Roller Screw, TM Screw, Ball Spline, Support unit) 직선운동부품을 해외에서 수입판매 하거나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습니다.
직접 국내에서 생산,판매하는 서포트 유니트는 1992년 생산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전세계(영국, 독일, 스위스, 인도)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만과 스위스, 일본에서 수입되는 제품은 본사와 오랜 파트너쉽을 통해 저렴한 가격과 빠른 납기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롤러나사 : Rollvis Sa 사 생산 - Made in Swiss 수입품

      스위스 제네바주에 (Swiss Geneve) 위치한 롤비스사는 1970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위성롤러나사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위성롤러나사는 강구 대신 나사산의 형태를 지닌 롤러를 사용하며 지지하중과 수명이 큰폭으로 증가하여 특수한 환경에서의 사용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예시: 항공기,로켓, 우주항공, 방위산업, 의료장비). 또한 오랜 노하우를 가진 직원들이 최신의 설계툴을 이용하여 제품의 설계부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두기텍은 1997년 롤비스사와 독점대리점 계약을 맺고 오랜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국내에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습니다.
  • 볼나사 : 대만 TBI 사 생산 - Made in Taiwan 수입품

      대만 타이베이시(Taipei)에 위치한 TBI사는 1970년에 볼나사 생산을 시작으로 LM, SPLINE, ROBOT 등으로 제품의 스팩트럼을 넓히고 있습니다.

    두기텍은 납기가 긴 연삭볼나사의 경우 다양한 길이로 표준화하여 재고를 많이 확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공포함하여 단납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전조나사등은 대량주문을 통한 대량 생산으로 재고를 확보하여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두기텍은 1995년부터 TBI사와 대리점 계약을 맺고 지속적으로 국내에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습니다.
  • TM나사 : 일본 TOYO Shaft사 - Made in Japan 수입품

      일본에 위치한 TOYO Shaft사는 1964년 창업하였습니다.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이 균일하게 뛰어나며, Made in japan 이지만 대량생산을 통해 원가를 절감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제작이 어려운 다줄나사(4~10줄) 등도 생산이 가능하여 미끄럼나사로는 어려운 너트구동방식 또한 가능합니다.

    두기텍은 1993년 TOYO사와 한국 독점 대리점 계약을 맺고 오랜 기간 함께 성장해오고 있습니다.
  • LM가이드 : 대만 TBI 사 생산 - Made in Taiwan 수입품

      볼나사와 동일한 대만 TBI사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습니다. 2000년 부터 생산에 참여하여 온 경험을 바탕으로 2006년부터 본격적으로 생산을 시작하였습니다.
    타 메이커들의 규격들이 비슷하듯 TBI사 LM가이드도 타메이커와 장착 치수가 동일합니다.
  • 볼스플라인 : 대만 TBI 사 생산 - Made in Taiwan 수입품

      볼나사와 동일한 대만 TBI사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습니다. TBI사 볼스플라인은 축의 홈을 따라 너트에 조립된 볼이 순환하며 직선운동과 함께 축의 회전방향으로 토오크 전달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고딕아치 형태의 구름면은 40˚도 각도로 접촉하여 같은 직경의 리니어부쉬보다 10배 이상의 높은 하중을 지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속운동, 진동, 충격하중이 발생하는 곳이나 높은 정밀도가 필요한 곳에 적합합니다.
  • 서포트유니트 : 두기텍 자체 국내 생산 - Made in Korea

      1992년 두기텍 창업과 함께 시작한 서포트유니트는 국내에서 자체 생산,판매하고 있습니다. 베어링 유니트는 구동계 설계에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 축방향으로 고정하는 고정측 유니트와 축의 끝단에서의 흔들림을 막아주는 지지측 유니트로 구분됩니다.
    고정측 유니트는 일반용과 고하중용으로 구분되며 고하중형에서도 중하중용(FK-DFD,DFF,DFT), 고하중용(WBK) 타입으로 구분됩니다.
    또한 재질과 후처리가 다양하게 가능하여 다양한 방면에서 넓게 쓰이고 있습니다.

    두기텍은 다양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2000년부터 해외 여러 나라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 서보실린더 : 두기텍 자체 국내 생산 - Made in Korea

      두기텍에서 새로운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직선운동을 결정하는 중심축을 볼스플라인을 사용하여 기존 실린더 제품보다 강성치를 훨씬 키워 비틀림하중에 대해 뛰어난 능력을 보입니다.
    또한 볼스플라인은 부하하중이 일반 샤프트에 비해 10배 이상 높고 고속운동에 적합합니다. 두기텍에서는 특수 제작된 스플라인 너트에 예압을 부하하여 회전 방향으로 틈새가 없기 때문에 하중이 부하되어도 변위량이 적어 정확한 위치 결정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 STAFF

      회사 창업부터 함께 해온 임직원들은 직선운동부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개념설계에서부터 설비 적용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점에 대해 함께 풀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10년 이상의 오랜 노하우를 가진 전문인력이 출고되는 제품을 전수 검사하여 불량률을 최소화 합니다.

    오시는 길

    두기텍(주)

    신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91번길 16-42 (호계동) 우편번호 14119
    구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28-17번지 (구)우편번호 431-848
    전화번호 : 02-806-8512,8519, 02-893-1385 (이전 서울 전화번호를 가지고 와서 02 지역번호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팩스번호 : 031-452-8637, 031-453-8637
    E-mail :
    mail@dukitec.co.kr

    Dukitec

    Address : 16-42, Ereseu-ro 91beon-gil, Dongan-gu, Anyang-si, Gyeonggi-do zip code 14119
    Tel: 82-2-806-8512
    Fax: 82-31-453-8637

      빠른 길찾기


  •   naver에서 보기

  •   daum에서 보기